![]() |
||
다양한 해산물로 가득한 여수는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맛의 고장이다. 뿐만 아니라 해상케이블카에서 내려다보이는 돌산대교, 장군도, 진남관, 거북선대교와 한국의 나폴리(Naples)라 불리는 여수 다도해 등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주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최근 여행 테마로 그 지역 맛집을 탐방하는 '먹방 여행'이 유행인데, 돌산공원 아래 돌산 횟타운도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다.
회 타운 내에서는 배를 소유한 횟집들이 거의 없지만 이곳 ‘다모아횟집’의 경우 개인배가 있어 계절별로 제철 횟감을 이곳의 사장님이 직접 바다에 나가서 잡아와 싱싱한 제철 회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다른 횟집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깔끔한 맛과 건강한 스끼다시를 대접해 늘 손님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리는 이곳은 수많은 스끼다시 중 튀김류가 일절 없이, 언제나 신선한 스끼다시만을 제공하는 것이 인기의 요인이다.
더군다나 여수맛집 다모아횟집은 매실장아찌와 갓김치를 직접 담그기 직접 담근 매실장아찌와 갓김치, 그리고 회를 싸먹으면 그 맛은 매우 일품이다. 또한 다모아횟집은 회로도 인기가 많지만 매운탕이 회만큼 인기가 매우 좋다. 매운탕만 먹으려고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이다.
그리고 주변 돌산공원, 오동도 등 여수 관광지가 10~`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관광하기도 매우 좋은 곳이다.
문의전화는 061-644-8181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