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수익형 호텔, 상가, 오피스텔 부동산 투자 ·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 어플 출시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0-03 08:58: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부동산 투자 할 때는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인 "투자의 신" 에서 해답을 찾을전국에서 분양하는 모든 분양 물건을 한 눈에 보고 비교 할 수 있다.

현재까지 투자자는 발로 뛰어 제한적인 분양정보와 한정된 투자처를 알 수 있었지만 '투자의 신' 어플에는 아파트 분양, 수익형 호텔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까지 투자자들이 알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졌다.

‘투자의 신’은 현재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대한민국 1등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자리매김했다. 이미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친 ‘투자의 신’은 투자자들의 입소문이 퍼져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고 한다.

10년 이상의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된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투자의 신’이 만들어졌다고 한다.

‘투자의 신’ 관계자는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지금은 개발 단계여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 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또한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를 주목 할 지역이다. 지방 아파트 중 투자 지역은 현재 대구, 부산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다”라고 설명했다.

많은 초보 투자자들이 요즘같이 불안한 부동산 시장에 정보 없이, 다른 사람의 얘기만 듣고 몇 억씩 투자하는 일이 빈번하다고 한다. 때문에 무모한 도전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으로 안전한 부동산 투자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어서 회원 가입자 수는 급격히 늘고 있다.

부동산 투자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성공 확률 10%만 존재한다는 걸 명심 해야 한다. 따라서 초보 투자자들이 성공하기 어려운 부동산 영역이기 때문에 검증 된 투자 전문가의 도움이 어느 때 보다 절실히 필요한 때이다.

또한 ‘투자의 신’의 부동산 투자 상담은 실버회원, 골드회원, VIP회원 고객들 중심으로 투자 전문가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 앞서 투자자가 궁금했던 물건의 투자 안전성의 검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안전한 투자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투자의 신’ 어플은 홈페이지 (http://투자의신.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구글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다.

상담문의 : 1670-1710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