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역 도보3분, ‘대구 죽곡 삼정그린코아’ 아파트·오피스텔… 2018년 입주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6-17 1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대구 달성군 매곡리 244번지 일원에 ‘죽곡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를 분양 중이다.

‘대구 죽곡 삼정그린코아’는 지하 5층~최고 35층으로 8개동 아파트 929세대와 오피스텔 125가구 총 1,054세대가 들어선다. 세대당 1대의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대구지하철 2호선 다사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죽곡 중심상업지역과 가까워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최고층 35층으로 죽곡 도심과 금호강 조망이 가능하며, 전 세대 남향위주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다. 단지 내 대규모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공간을 조성하며 금호강과 자전거도로 이용 등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66㎡, 74㎡, 84㎡, 103㎡로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9㎡로 1~2인가구가 거주하기 적당한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다.

단지 곳곳에 조경시설이 확충되어 있어 공원, 키즈광장, 산책로 등이 형성되어 있으며 어린 자녀의 안전한 승차를 위한 키즈스테이션, 휴게공간 등의 시설이 설계되어 있다.

에너지 효율이 높아 난방비가 최고 25% 절약되는 지역난방시스템을 적용하며 LED 조명시스템을 밝기를 더하며 관리비 부담을 줄였다. 세대 내에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스마트 감성조명을 설치하여 사람의 기분에 맞춰 컬러와 밝기 등을 조절하며 블록형으로 원하는 위치로 이동 가능하다.

아파트 단지 내 커뮤니티 센터에 피트니스센터, 농구,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단지 바로 뒤편에 달성문화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수영과 헬스, 공연, 전시 등의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주변에 왕선초, 왕선중, 다사고 등 학군이 조성되어 있으며 다사축구장, 죽곡1리 어린이공원, 매곡근린공원 등 조성되어 있다.

대구지하철 2호선 다사역과 대실역을 모두 누릴 수 있으며, 성서IC, 강창IC(예정)을 통해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아파트와 주거용 오피스텔의 복합단지로 계약금 10%, 중도금은 일부세대는 무이자이며, 입주는 2018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