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천 중동점’ 21일 오픈…집 꾸밈의 모든 것 제안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7-20 10:58: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총 400평 규모로 부엌, 욕실, 가구 등 집 꾸밈 제안
오픈 기념해 20만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
삼성디지털프라자 4층에 위치해 가전 쇼핑도 편리
[시민일보=여영준 기자]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21일 경기 부천시 중동에 부엌가구, 욕실, 가정용 가구 등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한샘 부천 중동점’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총 400평 규모로 키친&바스관과 가구관으로 구성돼 있다. IC(Interior Coordinator), KD(Kitchen Designer) 등 공간설계 전문가가 차별화된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은 손쉽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키친&바스관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와 합리적인 가격의 ‘유로’ 등 다양한 부엌 제품을 제안한다. 특히, 한샘 키친바흐의 2018년 하반기 신제품 ‘키친바흐 페닉스’의 ‘쿠킹랩 스타일’, ‘카페형 스타일’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3D 셀프 설계존’에서는 고객이 컴퓨터를 활용해 3D 부엌 설계를 직접 할 수 있고 대략적인 견적도 확인 가능하다. 건식 시공방법으로 단 하루 만에 욕실을 바꿔주는 한샘바스도 눈길을 끈다.

가구관에서는 붙박이장, 소파, 침대, 서재 등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가구 단품이 아닌 실별로 공간을 연출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또, 매트리스존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한샘 부천중동점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샘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또, 견적만 받아도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증정한다.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12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키친&바스관 2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키친&바스관에서 500만원, 7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현관장과 한샘 쿡탑을 증정한다. 가구관에서 2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공기청정기, ‘테팔 쿡라이트 3종세트’를 증정한다.

‘유로 501’ 호텔침대와 ‘유로 503’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15% 할인된 179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유로 601 리클라이너’는 30% 할인된 19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건물 4층에 위치해 가구뿐만 아니라 가전제품도 한번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집 꾸밈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