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어르신 독서도우미 교육수료식'이 15일 오후 2시 꿈나무도서관 소리방에서 개최됐다. 교육수료를 마친 중급 노인 11명은 지난 5월부터 지역내 12개의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독서도우미로 활동하고 있으며, 초급 노인 13명은 오는 10월부터 파견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서대문구는 15일 오후 2시 한명숙 전 국무총리를 초청, 400여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주정부 10년의 꿈과 6.2지방선거의 의의'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가졌다. 이날 한 전 총리는 책상머리 공무원이 되지 말고 귀로 듣고 가슴으로 느끼고 발로 뛰고 손을 잡는 공무원이 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토해양부 직원들이 4대강 업체로부터 룸살롱에서 향응을 받았다는 언론 보도와 관련해 여야 의원들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토해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권도엽 국토해양부장관이 현안보고를 마친 후 의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권 장관은 국토부 직원들의 향응접대와 관련 ...
인천 남부경찰서(서장 조정필)는 14일 오전 학익동 소재 늘푸른 어린이집의 원생 50명을 초대해 경찰서의 업무를 소개와 시청각 자료를 통해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에서는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홍보 피켓을 들고 교차로에서 교통법규 준수를 위한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계양구의회(의장 조동수)는 14일 본회의장에서 제154회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20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154회 임시회를 열었다. 14일에는 본회의장에서 개회식에 이어 2011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시기 및 기간을 논의했으며,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작성 및 조례안 심사를 하게 된다.
경기도내 31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14일 경기도 문화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 '2011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양평군 강상면주민자치센터 한국무용‘진솔’팀이 성숙한 자치문화를 선보이며 영예의 우수상을 차지했다. 사진은 강상면 한국무용 ‘진솔’팀이 ‘멋, 흥, 한’을 주제로 공연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