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구청장 고재득)는 14일 오전 10시 한국전력공사(CEO 김쌍수)와 마장동 한국전력 물류센터 개발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성동구와 한국전력공사는 이번 MOU체결을 시작으로 한전 부지를 도심기능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사업지로 개발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인천 중부경찰서(서장 윤석원)는 14일 오전 9시30분 경찰서 4층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유공(절도범 검거 등) 경찰관 2명에게 경찰서장 표창을 수여와 '고객만족 120% 전략'이란 주제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는 등 6월 무궁화 포럼을 개최했다.
인천 계양경찰서(서장 조기준)는 14일 오전 7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계산동 소재 부현동초교 앞에서교직원 10여명과 교통경찰관,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 50여명의 민·관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를 위한 교통캠페인을 개최했다.
인천 삼산경찰서(서장 안중익)는 13일 부평구 부평동 부평구청 강당에서, 지역내 요식업협회 대표자 및 회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요식업체에서 배달주문 시 자주 발생하는 이륜차 교통사고사례를 설명하고, 안전모 착용 등 선진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13일 안성시 양성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치안업무보조, 청소년지도 등 민경협력 방범의 차원에서 방범 활동을 돕기 위해 결성된 '양성면 어머니자율방범대 발대식'이 열렸다. 사진은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이철섭 안성부시장, 김덕한 안성경찰서장, 도의원, 시의원, 자율방범대원 등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