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파이널 결승전, TOP3 ‘LF몰 라이브 방송'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4 10:04: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패션 유튜버 선발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TOP3가 파이널 미션으로 LF몰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0일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듀비, 타쿠와, 유나, 지원더쉽, 디두리가 시니어 모델 박윤섭과 함께 블라인드 메이크오버 미션을 선보였다. 미션을 통해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모델 박윤섭과 멘토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타쿠와, 지원더쉽, 디두리가 파이널에 진출하게 됐다.

 

쟁쟁한 참가자들을 뚫고 탄생한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TOP3는 24일 LF몰에서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파이널 라운드를 치르게 되며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라이브는 LF몰, 소스라이브, 네이버에서 동시 송출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TOP3 라이브 방송은 24일 오후 5시 디두리를 시작으로 타쿠와, 지원더쉽 순으로 1시간씩 진행하며 앳코너, 일꼬르소, JSNY WOMEN의 패션 스타일링과 다양한 정보가 생생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전 상품 20% 할인이 들어가며, 라이브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최저가 할인은 라이브 시작 후 2시간 동안만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응원하는 지원자에 대한 사전 투표는 24일 오후 4시까지 집계된다.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는 뉴미디어 MCN 기업 주식회사 비디오빌리지와 생활문화기업 LF가 함께하는 패션 유튜버 선발 대회로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쇼핑 지원금이 지급되고, LF 브랜드 화보 모델의 기회 및 MCN 제작지원 역시 제공된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는 과정 및 제품 정보는 오는 3월 27일에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파이널 미션을 통한 최종 우승자는 4월 3일 토요일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