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럽여행 쁘띠프랑스 인근 가평풀빌라 ‘스위티안’, 7가지의 카테고리의 객실 제공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22 10:30: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가평풀빌라 ‘스위티안’이 7가지의 카테고리의 객실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7가지의 카테고리 객실 중 가장 인기있는 가든테라스 객실은 외부로 이어진 가든테라스에서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활동이 가능해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에 갈증을 느끼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 객실은 리버사이드와 수평으로 위치해 창문밖으로 보이는 따뜻한 산세의 포근함과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야외 가든테라스에 설치된 자쿠지 스위트 객실은 가평풀빌라 스위티안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객실 중 하나다. 일본의 노천욕을 연상시켜주는 자쿠지의 스파마사지로 소중한 사람과 프라이빗하게 묵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등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가든테라스 자쿠지 스위트룸은 물론 파자마파티, 브라이덜샤워, 생일파티를 위한 센스 있는 파티룸 등이 마련돼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가평풀빌라 스위티안 관계자는 “짜릿한 매력 중 하나인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하는 야외인피니티풀은 스위티안의 대표 포토존으로 기억에 남을 짜릿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면서 “가평군 대표관광지 중 하나인 쁘띠프랑스는 가평풀빌라 스위티안과 3분거리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야간개장 별빛축제로 데이트코스로 인기만점인 아침고요수목원까지 20분대에 닿을 수 있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서울근교 아이 동반여행과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쁘띠프랑스 주변 스위티안 호텔은 자동차로 3분 이내, 남이섬, 자라섬에서 10분대 아이동반 가족여행에 제격으로 아기엄마와 아이가 모두 행복하고 안심할 수 있는 예스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