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 분양

문찬식 기자 / mc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9-14 12:06: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9호선 공항철도 직결· 7호선 연장 등 교통호재 풍성
1522실 전용 83㎡ 단일 면적··· 16일 청약접수
 

[인천=문찬식 기자] 한국토지신탁과 대우건설은 오는 10일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투시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블록 1롯트에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총 1522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타입이 중소형 아파트 가구(25평형) 구조인 전용면적 83㎡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타입별 호실 수는 ▲83㎡A1 761실 ▲83㎡A2 264실 ▲83㎡B 497실이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최근 연이은 개발호재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청라국제도시 생활권역에 들어서는 단지로 특히 청라권역에서 부족한 중소형 상품으로 공급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단지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으로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의 상세 정보와 분양 일정 등을 비롯해 VR로 구현된 호실 내부를 현장감 있게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청약일정으로는 오는 16일(목)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추석 연휴를 마치고 24일(금) 진행하며, 이후 동별 사전예약을 통해 날짜를 지정한 뒤 25일(토)부터 30일(목)까지 6일 동안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단지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상대적으로 청약 등의 규제에서 자유롭다. 실제 단지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소유와 관계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필요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각종 주거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리는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공세권, 숲세권 단지로 조성된다. 실제 바로 앞에는 도시공원 특례사업이 예정된 연희공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등도 가깝다. 특히 공촌천에는 길이(1.0km 이상)의 느티나무숲길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입주민은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환경도 좋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청라IC가 가깝고, 주변에는 9호선 공항철도 직결운행(예정), 7호선 연장선(예정), 2호선 연장선(예정) 등의 추가 교통개발이 추진되고 있어 이들이 모두 개통되면 교통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청라국제도시 생활권역에 속한 만큼, 청라국제도시의 각종 편의시설을 모두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棟) 배치로 채광, 통풍성을 높였고, 최고 49층의 높이로 조성되는 만큼 우수한 조망권도 확보했다. 실제 단지에서는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공촌천, 연희공원 조망이 가능(일부 저층 제외)해 입주민의 쾌적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구조, 타워형 구조의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안방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을 적용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주거 편의성을 높일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실제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GX클럽, 골프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남·여독서실, 코인세탁실, 맘스라운지, 키즈룸, 공유오피스, 시니어클럽 등 공동주택 단지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구성돼 입주민은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집 안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