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브랜드 ‘고기반햄반 김치찌개’, 7월까지 한시적 가맹비 면제 혜택 제공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02 13:29: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코로나19 이후로 한국의 외식문화가 변동되고 있다. 코로나19 영향과 1인 가구 등으로 인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 끼를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게 먹으려는 소비자들이 한식에서도 그 영향을 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제조된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면서 1인 창업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는 브랜드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김치찌개 전문점 브랜드 '고기반햄반 김치찌개’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을 고려해 오는 7월까지 한시적으로 가맹비 일체를 면제해주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년 전통의 OEM 김치 전문기업과 제휴를 맺어 유통간의 단가를 절감하여 국산 김치를 사용하면서도 동시에 1인 창업도 충분하다.

최근 한식 배달 시장이 점차 커지고 1인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한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1인 창업 + 노 중국산 김치를 선언하며 더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주방쪽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다는 특징이 있다.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으니 초보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
 
주문이 들어오면 그 자리에서 즉시 조리를 하며 조리시간 또한 5-10분 정도로 간편하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창업 시에는 권리금이나 인테리어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개별 창업 비용대비 최대 절감효과를 지닌다.

원팩 시스템을 사용하면 맛이 떨어진다는 우려에 맞서 직접적인 재료 준비 시간으로 이에 맞서고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사전 재료 소분 등을 통해 주문 시 조리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그리고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근심은 친환경 용기를 사용함으로써 합리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