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우리은행) |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 우리은행이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체한 자금으로 비대면 예금 및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gain!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 혜택' 이벤트를 오는 12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종료된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혜택'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한 번 더 마련한 것으로, 12월3일까지 다른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으로 예치된 금액을 합산한 기준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치한 금액별 상품권은 각각 ▲1000만원 이상 예치시 1만원 상품권 ▲5000만원 이상 5만원 ▲1억원 이상 10만원 ▲5억원 이상 20만원 ▲10억원 이상 30만원이다.
또한 오픈뱅킹 등록 고객 중 만기 전후 1개월 이내의 1000만원 초과 다른 은행 예적금 보유고객에게는 특별우대금리 쿠폰이 제공되며, WON예금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달 시행했던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혜택’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한 번 더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우수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