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 2종 최대 50% 할인 이벤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19 15:07: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1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집콕 생활 역시 길어지고 있다. 이에 집에서도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수요가 급증했다. 업계에 따르면 2019년 국내 에어프라이어 판매량은 200만대 규모인 것으로 추정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얇아진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가성비 좋은 에어프라이어기의 출시가 연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소형 가전제품 전문 기업인 리하스의 에어프라이어 KHD-16L 모델은 네이버 쇼핑 대용량/ 올스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부문 1위(21.03.17 기준), 에어프라이어 전체 순위 2위(21.03.17 기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새롭게 출시한 21년형 리하스 에어프라이어 KHD-18L의 리코나 화이트 색상은 출시 한달 만에 완판됐다.

 

 ▲ 에어프라이어KHD-18L 리코타 화이트 색상=리하스 제공
 

현재 리하스 올스텐 오븐 에어프라이어 KHD-18L는 5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16L 대용량으로 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튀김기, 통돌이, 전기그릴 등 10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제품이다. 

 

리코타 화이트, 올리브 그린, 캐비어 블랙 3가지 감성 컬러로 빈티지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고자 하는 2030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형 터치스크린으로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이중도어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에어프라이어KHD-16L 피스타치오 그린 색상=리하스 제공

 

리하스 대용량 올스텐 오븐 에어프라이어 KHD-16L 역시 10가지 조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머쉬룸크림, 피스타치오 그린, 카카오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KHD-18L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기로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이벤트를 통해 스테인리스 그물망, 기름받이, 로티세리(회전봉), 회전구이 통, 로티세리 이동용 집게 5가지 구성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47가지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레시피북도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매 포토 상품평을 남길 경우 체중계를 증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KHD-16L 모델과 KHD-18L 모델은 모델별 색상뿐만 아니라 외관 디자인 및 기능상 차이점이 있는데, KHD-16L은 터치 패널과 8가지 자동 조리 기능이 있고 KHD-18L은 터치 패널과 조그 다이얼로 기능 설정, 자동조리 기능이 14가지의 차별성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며 "두 제품 모두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기로 환경호르몬 테스트를 마쳐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1년동안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하스에서 실시하는 이벤트 및 자세한 정보는 리하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CJ오쇼핑, 위메프, 롯데홈쇼핑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