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보고를 하고 있는 심광식 의원의 모습. (사진제공=양천구의회) |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심광식 서울 양천구의원(더불어민주당·신월1·3·5동)이 최근 신월1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의정보고회를 열고 그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해 주민들에게 설명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이용선 더불어민주당 양천을 지역위원장, 신상균 양천구의장을 비롯한 구의원과 각계각층의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형찬 서울시의원과 공동으로 의정보고회가 개최됐다.
심 의원은 인사말에서 “국회나 서울시의회와는 달리 예산이 부족한 양천구지만 저 혼자가 아닌 여기 계신 주민 여러분과 함께한다는 생각으로 살고 싶은 우리동네 신월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말씀드린 의정활동 보고 역시 주민 여러분이 계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심 의원은 ▲서부여성발전센터 수영장 리모델링 추진 ▲신월3동 도시재생사업 추진 ▲장난감도서관 및 열린육아방 조성 ▲서서울어르신복지관 건립 ▲어린이공원내 창의놀이터 조성 ▲공원정비 및 에코스쿨 조성 ▲태양광 미니발전소 지원 ▲신영시장 시설현대화 사업 ▲거주자우선주차장 확대 ▲공항소음피해대책특별위원회 활동 등 주민들에게 그 간의 의정활동을 상세히 소개했다.
특히 심 의원은 안전문제로 휴관에 들어간 서부여성발전센터 노후 수영장에 대해 관계자들과 끊임없는 토론 끝에 서울시로부터 예산을 확보해 리모델링 공사를 이끌어내면서 주민들로부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