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미혼남녀를 위한 유튜브 소개팅 콘텐츠 ‘수현사랑방’을 개시했다는 소식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새롭게 시작한 유튜브 콘텐츠 수현사랑방은 달콤한 연애를 시작하고 싶은데 이성을 어디서 어떻게 만날지 모르는 미혼남녀를 소개팅으로 연결해준다. 연애와 결혼을 원하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노블레스 수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연을 신청할 수 있다.
최근 노블레스 수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수현사랑방 1화의 소개팅은 노블레스 수현과 제휴를 체결한 ‘마이클 바이 해비치 명동’에서 이뤄졌다. 이번 출연 남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고급스러운 음식을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보냈다.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를 위한 연애, 결혼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회원을 대상으로 5성급 호텔에서 이성과 첫 미팅을 함께할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제휴 업체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다양한 혜택을 갖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불린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이상형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회의를 통해 가장 알맞은 이성을 선택, 소개하는 NCS 감성매칭시스템으로 전문직 회원 성혼율 93.2%, 미팅 만족도 98.5%, 성혼 회원 수 121% 상승을 이뤘다.
현재까지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 여성가족부 장관상, 서울시장 표창장, 스티비 어워드 8관왕 등 여러 수상 기록을 세웠으며, 서울 본사와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에서 만족스러운 성혼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11~12월 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