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추석 명절 사전 행사 최대 50% 할인’ 진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8-25 09:40: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농협홍삼 한삼인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8월 21일부터 9월 11일까지 추석 명절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이어서 9월 12일부터 10월 15일까지는 본행사를 진행해, 총 56일간 대규모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행사는 한삼인의 대표상품 및 신상품을 포함한 80여 종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금액별 다양한 증정 혜택도 마련됐다.


사전행사와 본행사 기간 동안에는 기력보감진액을 3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홍삼본선물세트와 홍삼진선물세트는 4개 구매 시 1개, 기력보감선물세트와 산삼배양근본은 5개 구매 시 1개가 증정된다. 또한 기력보감스틱, 굿데이스틱100포, 홍삼정스틱액티브는 7개 구매 시 1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등 풍성한 ‘N+1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준비됐다. 사전행사 기간 동안 1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멀티비타민을 받을 수 있으며, 2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기력보감진액, 흑마늘진액, 석류진액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제품인 심의환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농협홍삼 한삼인의 추석 행사는 전국 가맹점, 한삼인몰(온라인),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삼인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가맹점에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도 가능하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며 “정성 가득한 홍삼 선물로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