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스타 주최, 9월 20~21일 대구웨딩박람회 그랜드호텔서 개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9-03 23:58: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예비부부들이 기다리던 웨딩 축제,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오는 9월 20일(토)~21일(일) 양일간 대구 그랜드호텔 지하 1층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대구웨딩스타가 주최하며, 대구·경북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딩박람회로 꼽힌다.

박람회에는 약 200여 개의 웨딩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홀 예약, 드레스와 메이크업, 스튜디오 촬영, 본식 스냅은 물론 예물, 혼수, 허니문까지 결혼 준비 전 과정을 상담할 수 있다.

현장에는 플래너가 직접 상주하며 각 커플에게 맞춤형 견적을 제시한다.

스몰 웨딩을 고려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최소 보증 인원에 맞춰 웨딩홀 계약을 진행하면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패키지 할인과 계약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드메 계약 시 직계 가족 촬영, 드레스 추가금 지원, 혼주 메이크업, 신부 마사지, 식전 영상 제작, 미니 액자 등 7종 혜택이 무료 제공된다.

현장 이벤트로는 선착순 100쌍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이 증정되며, 추가 20쌍에게는 인기 샵과 스튜디오를 특별 가격에 이용할 기회가 주어진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각종 기념품이 제공되어, 계약 여부와 관계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대구 그랜드호텔은 범어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넉넉한 주차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게 입장할 수 있다.

대구웨딩스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 예비부부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정보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결혼 준비의 골든타임을 잡고 싶은 커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웨딩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