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텍(주),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 운영위원장상 수상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2-02 10:10: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HR서비스 사회적 가치 확산 부문 최고 평가

국내 1호 아웃소싱 기업 위상 입증

단순 성과 지표 넘어 조직문화 개선 및 파트너십 구축 노력 인정받아

 
국내 1호 전문 아웃소싱 기업 더케이텍(주)(대표이사 박영진)이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소통대상’에서 운영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더케이텍은 지난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한국경제인협회(FKI타워)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HR서비스 사회적 가치 확산 부문’의 공로를 인정받아 박영진 대표이사가 직접 상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더케이텍은 창립 이래 축적해 온 HR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웃소싱 서비스 과정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이를 확산하는 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운영위원장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1986년 6월 설립된 더케이텍은 근로자 파견 및 도급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전문 아웃소싱 기업이다. 전국적인 직영 지사망을 기반으로 인사, 교육, 노무 관리, 법률 자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 만족’을 핵심 성장 동력으로 삼아 고객사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경영 철학을 유지해 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더케이텍 외에도 KB국민은행, 카카오뱅크, 하나은행, 토스뱅크 등 주요 금융권 기업과 LG전자, 잡코리아, 하나증권, 풀무원, 코웨이,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등 국내 유수 기업 및 기관들이 함께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박영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고객사의 성공을 돕는 파트너로서 HR 서비스의 본질에 충실하면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선진화된 아웃소싱 시스템을 통해 기업과 근로자가 상생하는 지속가능한 경영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