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오는 2월15~16일 FXCO서 개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1-31 10:26: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오는 2월15~16일 양일간 FXCO(구,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스타가 주최하고 대구웨딩정보센터, 유엔웨딩, 웨딩송이 후원하는 '3사 합동 업계 최초' 박람회다.

웨딩업체 최다참여를 통해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와 웨딩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인기 웨딩홀의 골든 타임 예약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웨딩홀 라인업으로는 파라다이스, 라온제나호텔, 아리아나호텔, 엠스타하우스, 오월의 신부, 중앙컨벤션센터, 스타디움컨벤션, AW호텔, MH컨벤션, 칼라디움, 스카이나인스, 비엔나웨딩 등이 포함된다.

또한, 달빛스쿠터, 세미앙, 피아, 아우라, 어반, 듀안, 포에버마인, 비비엔다 등 웨딩스튜디오와 임자경, 클라라, 라비앙로즈, 아델, 리아, 프리체, 럭스 등 웨딩샵도 대거 참여한다.
 
대구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웨딩홀 예약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브라이덜 샤워, 예물과 한복, 허니문, 신혼 가전까지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3사 합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보다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다이렉트'와 '스마트동행플래닝' 옵션을 제공한다.
 
방문객 모두에게 방문 선물이 증정되며, 선착순 100쌍의 커플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이 제공된다. 상담 부스에는 전문 플래너가 상주하여 개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며,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FXCO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 접근성이 뛰어나며,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차량 이용 고객들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번 대구웨딩정보박람회는 최근 6년간 대구·경북 지역에서 가장 많은 웨딩업체가 참여하는 행사로,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