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는 15일까지 냉면정식 3종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밀 함유된 면 사용해 더욱 쫄깃한 식감 자랑 |
국수나무는 지난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국수나무의 여름 인기메뉴인 냉면정식 3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에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신 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당 프로모션을 오는 7월 5일부터 7월 15일까지 11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국수나무는 앵콜 이벤트로 물냉면에 연탄불고기를 곁들인 '물냉불고기정식', 비빔냉면에 연탄불고기를 곁들인 '비냉불고기정식', 열무냉면에 연탄불고기를 곁들인 '열냉불고기정식' 총 3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국수나무의 시원한 냉면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물냉면, 비빔냉면, 열무냉면은 메밀이 함유된 평양냉면 면을 사용해 더욱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은 시원한 육수맛을 느낄 수 있는 '물냉면', 매콤새콤한 비빔장과 아삭한 고명이 조화를 이루는 '비빔냉면', 잘 익은 열무 특유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인 '열무냉면'을 불향 가득한 연탄불고기와 함께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재료와 맛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며, "높은 외식 물가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수나무의 '냉면 프로모션 앵콜 이벤트'는 서울, 수도권, 인천, 강원도 지역의 국수나무 매장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15일(월)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