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이엔엘 인터내셔널의 갓소스가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을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갓소스는 25일부터 SNS를 통한 시청인증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5월1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갓소스를 증정하고, 모집 종료 이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치킨-5명, 커피-20명)을 증정한다.
갓소스에서 제작지원한 7인의 부활은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9화 방영을 앞두고 있다.
지난 8화에서 황찬성의 배신으로 금라희가 최후를 맞았으며, 부고 문자를 받은 악인들이 방다미의 수목장으로 모인 모습과 민도혁의 대사(당신의 죽음은 헛되지 않았어. 적어도 한발자국씩은 우리를 움직였으니까)를 통해 악인들의 변화를 예고했다.
9회 예고편에서는 다시 황찬성의 집으로 들어가는 한모네의 모습, 매튜리&황찬성이 새로운 동맹을 맺으려는 모습이 보인다.
드라마 제작에 참가한 상품인 갓소스는 파우치 1개로, 1~3단계로 매운맛을 구별하고 있다. 제육볶음, 닭볶음탕, 떡볶이 등의 한식부터 파스타, 짬뽕 등의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소고기를 빼고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비건갓소스’를 통해 채식 위주의 식단을 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매운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60g으로 포장되어 있어 국내외 여행 및 캠핑 시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보관 및 운반이 편리하다.
갓소스 관계자는 “‘이번에 드라마 ‘7인의 부활’에 제작지원 하게 됐다. 소비자들에게 갓소스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소비자들과 더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다른 이벤트에도 참가하셔서 다양한 행운을 잡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