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피노,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 참가···방문객 대상 특가 할인 이벤트도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8-26 10:47: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한민국 K-탄산 사과 탄산주스 블루피노가 8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 참가한다.

블루피노는 이번 박람회에서 코스트코 입점 기념으로 방문객을 위한 깜짝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청량감이 넘치는 블루피노 무료 시음 행사도 운영한다.

기존 대부분의 탄산음료는 영양소가 없고 화학첨가물로 제조되는 만큼 건강하지 않다는 인식이 강한 가운데, 최근 소비자들은 건강함을 추구하는 클린 라벨 음료를 선호하고 있다.

블루피노는 사과 최고 브랜드 꿀땡이사과로 시작한 청년 농부가 개발한 100% 국내산 순수 착즙 사과 탄산주스로 HACCP 인증, 어린이기호식품인증, 비건인증을 모두 획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특히 카페·베이커리·호텔·레스토랑 등 프리미엄 시장에 납품하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탄산 주스를 찾는 업계를 위한 B2B 전용 보틀을 출시하여 유통하고 있다.

이석모 대표이사는 “최근 코스트코 평택점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블루피노를 알리게 됐다”라며, “화학첨가물이 없는 진정한 프리미엄 사과 탄산주스로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블루피노는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여름 1등 탄산주스로, 술 대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업계분들께서 블루피노를 경험하시고, 소비자 재방문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루피노가 참가하는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는 오늘까지 네이버에서 티켓 예매 시 6,000원에 입장 가능하며, 내일부터는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이어 및 관련업계 관람객은 카페&베이커리페어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4일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