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개막 첫날 ‘북적북적’…임신·출산·육아·유아교육을 한 곳에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8-29 10:58: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임신·출산·육아·유아교육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24 킨텍스 미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개막 첫날,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예비부모와, 아이와 함께 베이비페어를 찾은 육아 부모의 분주한 발걸음으로 전시장이 북적이고 있다. 미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8월 29일(목)부터 9월 1일(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메쎄이상 주최로 개최되는 영유아 전문 박람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인기 영어교육 브랜드인 디즈니월드잉글리쉬가 공식 협찬사로 진행된다.

이번 미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는 출산·육아용품 분야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약 400여개가 참가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관람객에게 선보인다. △브라이텍스 △줄즈 △포그내 △마더케이 △밤부베베 △헤겐 △조이 △베이비브레짜 △스와들업 △에이블유모카 등 출산·육아용품을 다루는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잉글리시에그 △프뢰벨 등 유아교육 상담까지 한자리에서 만난다.

▲ 베베핀 키비쥬얼 포스터

다양한 공연과 특강으로 활기를 띈다.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더핑크퐁컴퍼니의 ‘베베핀 해피콘서트’ 무료 공연 관람이 8월 31일(토), 9월 1일(일) 주말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개최된다. 해피콘서트에서는 선착순 250명 대상으로 베베핀 가족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싱어롱쇼 및 포토타임까지 진행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육아 가정을 위한 소리맘레이디오의 ‘소리맘 클래스’와 질 높은 수면을 위한 ‘영유아 맞춤 수면교육’ 주제로 진행되는 슬립베러베이비 특강이 진행된다.

관람객의 즐거운 관람을 위한 다앙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일 일찍 방문한 예비·육아 중인 엄마, 아빠 800명에게 선물을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은 엄마에게, 주말은 아빠에게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나눠주며, 번호표를 받은 사람은 집에 가기 전 경품지급처에서 번호표와 선물을 교환하면 된다. 코베 SNS 채널 4종 구독 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SNS 채널 구독 이벤트’, 10월 이후 진행 예정인 코베 베이비페어 입장권을 미리 신청하고 선물 받는 ‘다음 행사 무료입장 신청 이벤트’, 전시회 방문 당일 활동 중인 맘카페에 간단한 후기를 남기는 ‘바로 쓰는 방문후기 이벤트’와 전시회 종료 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에 후기를 올리는 ‘방문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베 베이비페어 관계자는 “본 행사를 통해 예비부모와 육아 초보인 엄마, 아빠가 자녀가 사용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상담받으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온 가족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베베핀 공연과 파주 경찰서와 함께하는 실종 예방 지문등록 캠페인 등 유익한 정보도 얻어 갈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준비했으니 방문하신 분들 모두 만족스러운 관람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8월 29일 목요일부터 9월 1일 일요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는 미베 베이비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 어플 다운로드 시 현장에서 무료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