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린나이가 ‘청년의 날’ 행사에서 캠페인을 홍보하는 모습.(사진=린나이코리아 제공) |
린나이가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 참가해 청년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했다.
올해로 8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는 지난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개최됐다.
해당 축제는 탄소중립시대 선언, ESG문화 및 제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대전환 시대를 선도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도하는 국내 유일의 청년 주도형 축제이다.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주요 국가부처와 다양한 기업들이 후원, 협찬, 참가한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는 추석연휴 주말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6만여 명의 참여자들이 행사장을 찾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린나이는 해당 축제에 참여하여 <당신의 온전한 습관> 캠페인을 통해 린나이의 전기시대로의 도약과 따듯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사회공헌 정신을 참여자들에게 전달했다.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에는 일양약품, 라이온코리아, 몬스터에너지 등 많은 기업들이 참여했는데 그 중 린나이 기업부스는 큰 이슈를 끌었다.
린나이는 행사 참여자들이 즐길 수 있는 룰렛 게임과 포토존을 통해 청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행사의 경품으로는 애플 에어팟 맥스, 린나이 전기복합오븐, 전자레인지, 1구 인덕션 및 다양한 굿즈 상품들이 푸짐하게 제공되었다. 특히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감성숙소 밀봄숲 캐릭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트랜디 한 굿즈들은 청년들에게 인기를 끌며 단숨에 소진되었다.
린나이 강상규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온전한 습관>은 린나이의 미래적 방향성이자,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들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마치 습관처럼 린나이와 함께 하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번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를 통해 현재 및 미래 소비자인 청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린나이를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청년은 물론 전 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