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사 바로연, '9월 신규가입' Autumn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9-05 09:58: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결혼정보회사 프리미엄 바로연이 9월 1일부터 한 달간,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인 '9월 신규가입' Autum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이라는 '인연 찾기 적기'를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새로운 만남을 지원하겠다는 바로연의 강력한 의지를 담고 있다.

결혼정보회사의 통계에 따르면 9월은 한 해 중 결혼정보 서비스 가입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기 중 하나로 꼽힌다.

긴 여름휴가를 보내며 밀려오는 허전함과 외로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지고,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들의 '결혼은 언제 하느냐'는 질문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이 커지기 때문이다.

또한, 곧 다가올 연말연시를 홀로 보내기 싫은 마음이 커지면서 진지한 만남을 모색하는 이들이 급증하는 경향을 보인다. 여기에 가을은 결혼식이 집중되는 웨딩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시점이기도 하다.

이처럼 심리적, 사회적, 계절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9월은 많은 미혼남녀에게 '새로운 인연을 찾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인식되고 있다.

결정사 바로연은 이러한 시기적 특성을 적극 반영, 미혼남녀의 설렘과 기대감에 부응하고 실질적인 만남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만남을 꿈꾸는 만 27세 미혼남녀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화)까지이며, 10월 1일(수)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될 예정이다.

특별히 마련된 경품으로는 ▲1등(1명) 디올 D-Journey 스몰 백 ▲2등(2명) 버버리 체크 캐시미어 스카프 ▲3등(10명) 브라운도트 호텔(용인점) 스위트룸 숙박권이 제공된다.

바로연 관계자는 "가을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만남을 꿈꾸는 싱글 남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바로연이 제공하는 신뢰 높은 매칭 서비스와 더불어 특별한 가을 선물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