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곱슬모를 위한 판고데기 ’GP502T’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4-01 08:58: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글램팜 신제품 ‘GP502T 퓨어블랙’ (사진=글램팜 제공)

프리미엄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이 더욱 쉽고 완벽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판고데기 'GP502T'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GP502T’는 글램팜 고데기 제품 중 가장 넓은 볼륨형 발열판 사이즈(4inch)으로 숱많은 모발이나 긴모발, 곱슬 모발에게 특화되었다. 특히 볼륨형 발열판을 통해 C컬펌과 물결펌 스타일링이 용이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GP502T'는 특허받은 특수 세라믹코팅 발열판으로 제작되어 매일 고데기 스타일링 시에도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머릿결 윤기를 극대화하는 효과를 준다. 또한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틸팅 쿠션으로 모발 전체를 균일하게 잡아주어 모발 뜯김을 방지한다.

신제품 ‘GP502T’는 모발 상태에 따라 100도부터 200도까지 11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1시간 미사용 시 온도차단 기능이 활성화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볼트 고데기로 전 세계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3D 360도 스위블 코드와 3M의 넉넉한 선 길이로 어느 방향에서든 선 꼬임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글램팜은 '100만 번의 테스트와 10만 번의 확인'이라는 장인정신을 토대로 변함없는 최상의 품질로 전문가 시장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까지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전 제품을 In-house Lab에서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철저한 국내 A/S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GP502T’는 바디와 발열판 모두 블랙 컬러인 ‘퓨어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됐다. 현재 글램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일부터 14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