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골프, 청담동 스페이스빌딩 루프탑 라운지에 회원 전용 공간 런칭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3-26 12:13: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레브골프(REVEGOLF)는 서울 청담동 스페이스빌딩 루프탑 라운지에 회원전용 공간 ‘씨엘드청담 써클티 퍼터 쇼룸’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쇼룸은 레브골프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퍼터 및 골프백 체험 공간으로, 최고급 골프 장비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엘드청담 써클티 퍼터 쇼룸’은 세계적인 퍼터 브랜드 스카티카메론(Scotty Cameron)의 최상위 라인업인 써클티(Circle T) 퍼터를 시타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공간이다. 특히 SSS(Studio Stainless Steel) 및 GSS(German Stainless Steel) 모델의 희귀 핸드스탬핑 퍼터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최소 2천만 원부터 5천만 원 이상에 이르는 하이엔드 퍼터들을 직접 손에 쥐고 그립감과 타구감을 비교하며 최적의 퍼터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퍼터는 수작업으로 제작된 한정판 모델로, 골프 마니아와 컬렉터들에게 예술품과도 같은 가치를 지닌다.

이번 쇼룸의 또 다른 매력은 스카티카메론 한정판 골프백 체험 서비스다. 고객들은 다양한 한정판 골프백 컬렉션을 어깨에 걸쳐보고 스타일을 확인하며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스카티카메론의 한정판 골프백은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번 쇼룸에서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골프백을 찾을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레브골프는 또한 타이틀리스트(Titleist) 퍼터의 모든 타입(총 19가지)을 구비하여, 모든 골퍼들이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퍼터를 직접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신 모델부터 클래식 라인업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정밀 피팅과 개인 맞춤형 퍼터 선택이 가능하다.

‘씨엘드청담 써클티 퍼터 쇼룸’은 레브골프의 멤버들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며, 기존의 퍼팅 연습장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타 및 피팅을 진행하며,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빅터 유(Victor Ryu) 레브골프 대표는 “이번 쇼룸 런칭은 레브골프 멤버들에게 최고의 퍼터와 한정판 골프백을 경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공간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고객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