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지오노베] |
DFD 라이프 컬처 그룹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편집매장 ‘지오노베(GIONOVE)’가 더현대 서울점에 국내 공식 론칭 했다.
‘지오노베’는 매 시즌 가장 핫 한 이태리 및 유럽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하는 컨템포러리 편집매장 브랜드이다.
세련된 취향의 20대~50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타켓으로 하는 고급 슈즈 브랜드로 럭셔리한 디자인을 통해 패션 열풍에 발맞추어 고객들에게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또한 리즈너블한 가격대로 국내 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희소성과 특별함을 가진 새로운 브랜드 발굴을 통해 국내 슈즈 시장에 새로운 활로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
관계자는 “한국의 패션 열풍은 끝없이 확장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슈즈 스타일에서도 점차 다양한 선택을 원하고 있다. 그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스페인 슈즈 브랜드 Castañer와 SEEBYCHLOE 슈즈 라인 등과 같이 끊임없이 대중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패션 경험을 할 수 있게 만들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이태리 및 유럽의 디자인 컬렉션 슈즈를 보이는 ‘지오노베’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DFD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더현대 서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