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퀵덤벨 32kg’은 더스크랙이 2년 6개월여 기간 동안 연구, 개발하여 개개인에 맞는 무게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무게조절 덤벨이다. 세계최초로 1kg단위로 무게를 변환할 수 있는데다 무게에 따라 손잡이 길이까지 조절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기도 하다.
금번 리뉴얼은 이 손잡이를 기존 145mm에서 120mm로 줄여 운동할 때의 불편함을 낮추고 운동감을 더 높이게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손잡이 그립 부분은 기존에는 고무 그립이었으나 널링 처리를 한 블랙 손잡이로 바꾸며 그립감을 더욱 높이고 땀이 나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 전반적인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해당 더스크랙 ‘원퀵덤벨 32kg’ 제품은 출시 1년도 지나기 전 금번 리뉴얼을 추진하게 됐는데, 이는 그간 예상을 넘는 판매가 이뤄지면서 쌓여진 고객의 피드백을 검토하고 제품에 적극 반영한 사례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국내 최초로 3kg부터 32kg까지 1kg씩 무게가 변환되는 독특하면서도 편리한 설정으로 수많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해보며 SNS, 유튜브 등으로 확산됐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안전 테스트, 유해물질 검사, 실용 신안 및 상표등록, 디자인 특허를 모두 받기도 했다.
‘원퀵덤벨 32kg’ 리뉴얼 제품은 더스크랙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 중이며 10% 할인도 적용하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1kg 무게조절 덤벨이라는 점에서 출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받았는데, 여전히 초기이지만 고객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한다는 의지를 보여드리고자 빠르게 리뉴얼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귀 기울여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