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기업, 2023 서울카페쇼 참가…베버시티 베이스로 수상까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09 12:25: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세미기업이 2023 서울카페쇼에 참가함과 동시에 자사의 ‘베버시티 베이스’로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S)를 수상했다.

2023 서울카페쇼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커피전문 박람회다. 세미기업은 자사 제품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 이러한 가운데 2023 서울카페쇼에서 ‘베버시티 베이스’로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S)를 수상했다.

엑설런스 어워드는 672개 참가업체 중 체리스 초이스(우수 제품) 60개사를 선정해, 이 중 최우수 제품 15개사에 대해 시상한다. 이러한 엑설런스 어워드를 수상한 베버시티 베이스는 딸기, 블루베리, 자몽, 망고, 살구, 파인애플 6종의 과일 베이스로, 과일 함량이 50~60%로 높아 과일 본연의 맛을 느끼기 좋은 제품이다.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어 스무디와 에이드뿐만 아니라 빙수 토핑, 제과 제빵재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베버시티 아이스티는 리얼 과즙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블랙티의 풍미가 특징이다. 액상 타입의 베이스로 간편하게 제조가 가능하며, 복숭아, 허니자몽, 레몬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미기업 관계자는 “이번에 열리는 2023 서울카페쇼에서는 세미기업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맛보고 테스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블렌더 할인 행사 및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카페 운영자뿐만 아니라 창업을 예정하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미기업은 2023 서울카페쇼 A437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