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명가, 쿠팡 ‘애즈콘’서 단독 인터뷰 대행사로 참여…”인증 파트너사 위상 강화”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8-06 13:46: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온라인 광고 대행사 주식회사 광고명가가 ‘쿠팡 애즈콘(AdsCon)’ 세미나에서 광고 대행사 중 유일하게 인터뷰 세션에 참여, 쿠팡 공식 인증 파트너사로서의 신뢰와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쿠팡 애즈콘(AdsCon)’은 쿠팡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실전 광고 전략 및 셀러 맞춤형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오프라인 약 650여 명과 온라인 생중계 참가자를 포함해 총 1,000여 명 이상이 함께했다.

 

 
쿠팡 인증 파트너사들이 다수 초청된 가운데, 광고명가는 약 500명의 광고주와 50여 개 대행사가 지켜보는 공식 세션에서 단독으로 인터뷰에 참여했다. ‘대행사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풀퍼널 광고’ 파트를 대표해 참여한 유일한 대행사로서, 상징적인 역할을 수행했다는 평가다.

광고명가 관계자는 “많은 광고주와 대행사 앞에서 우리의 경험과 역할을 공유할 수 있어 이번 인터뷰 참여는 매우 뜻깊었다”며, “신뢰와 효율을 원칙으로, 광고명가만의 체계적인 운영 철학을 더욱 명확히 다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