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스킨케어 화장품,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방송 런칭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4-01 09:58: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히말라야 코리아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방송에서 ‘히말라야 퍼스널케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히말라야 퍼스널케어 라인은 유효한 활성성분만으로 개발된 뷰티 제품으로 냉각 압착 추출방식인 SCF추출법을 통해 유효한 활성 성분만이 사용되어 만들었다. 히말라야 R&D센터에서는 아유르베다와 현대적 지식을 결합시켜 자연의 균형을 통한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방송 진행 메인 상품 중 풋케어 크림은 바디케어 제품으로 발 뿐만 아니라 팔꿈치, 복숭아뼈, 무릎, 손 등 다양한 부위를 셀프로 홈케어 할 수 있는 멀티케어크림이다. 또한 보습 제품 브랜드인만큼 스테디 셀러 제품인 너리싱 수분크림과 인텐시브 크림 혼합 구성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계절 내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구성품과 혜택가를 선보인다. 방송 1시간 동안 히말라야 뷰티 및 건강식품 14종을 최대 80%할인 제공하며, 50명 한정 숙취해소 제품인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 12개입과 추가 사은품 2개입 2박스를 판매한다.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 입점돼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 내 숙취해소 부문 1위(22.07~23.03)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히말라야는 1930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아유르베딕 브랜드다. 자연에서 얻은 연구가 히말라야 모든 제품의 기초가 되어 건강한 생활과 인간의 장수라는 목표를 가지고 95년동안 연구와 개발을 지속해왔다.

히말라야는 1,800ac(에이커)의 허브 농장을 직접 관리하며, 고품질의 허브를 사용해 냉각 압착추출방식인 SCF추출법으로 유효한 활성 성분만을 추출하고 있다. 또한 자체 R&D SYSTEM에서 400여 명의 전문가들이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수많은 비교 실험과 연구를 진행하고 현재 1,250개의 임상실험 의학 논문이 세계 저널에 등록돼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