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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콘셉트와 기획 의도가 중요해진 시대, 공간 역시 단순한 배경이 아닌 전략의 일부로 인식되며 ‘크레스트72’는 서울 중심이라는 입지적 장점과 연출 인프라를 기반으로 패션, 뷰티, 테크, 문화 콘텐츠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 가능한 다목적 서울 대관지로서 활용도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크레스트 72’는 탁 트인 무대 구조와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입지, 완비된 음향·조명 시스템을 구축되어있으며 800대의 주차 공간과 최대 500~900명까지 소화 가능한 프리미엄 공간까지 덕분에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 런칭쇼나 프라이빗 콘서트, 팬미팅과 같은 콘텐츠 중심 행사에서 각광 받고 있다.
연출이 중요한 브랜드의 경우, 조명·음향·동선까지 조율 가능한 무대 중심형 공간 설계가 가능하다.
‘크레스트72’는 최근 기업 세미나실 대관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 워크숍, 임원 회의 등 다양한 포맷의 B2B 행사를 위한 가변형 좌석 배치, 편의 시설, 기술 지원 인프라를 두루 갖췄기 때문이다. 세미나, 사내행사, 내부 리워드 등의 목적으로 공간을 찾는 기업 실무자들 사이에서는 “서울 중심에서 품격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크레스트 72 측은 “최근 행사는 단순한 전달보다 ‘경험 중심’으로 바뀌고 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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