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스토리즈, 4개월 만에 60개 입점 브랜드 유치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12-09 14:30: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키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스텔라 스토리즈, 67개의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 유치 완료
 
리틀스텔라(주) 두 공동 창업자 이지선, 이지연 대표는 2021년 8월에 정식 오픈한 키즈 라이프 스타일 플랫품 ‘스텔라 스토리즈’가 오픈 4개월만에 67개의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 유치를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것은 8월에 연말까지 30개 브랜드를 유치하겠다는 목표의 2배를 넘어선다. 

 

스텔라 스토리즈 입점 브랜드는 온라인몰과 동시 김포 현대 아울렛 스텔라 스토리즈 오프라인 체험 1관과 롯데월드 타워몰 2호점에도 동시 입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텔라 스토리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와 같은 콘텐츠는 단기간에 SNS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유저 유입을 이뤄내고 있으며, 플랫폼 내 매거진 기능, 라이브, 그리고 슈슈앤쎄씨 가상체험 등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고객의 이탈을 막고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스텔라 스토리즈의 온라인 매출은 8월 론칭 이후 지난 11월 두 배 성장을 이루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