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것은 8월에 연말까지 30개 브랜드를 유치하겠다는 목표의 2배를 넘어선다.
스텔라 스토리즈 입점 브랜드는 온라인몰과 동시 김포 현대 아울렛 스텔라 스토리즈 오프라인 체험 1관과 롯데월드 타워몰 2호점에도 동시 입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텔라 스토리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와 같은 콘텐츠는 단기간에 SNS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유저 유입을 이뤄내고 있으며, 플랫폼 내 매거진 기능, 라이브, 그리고 슈슈앤쎄씨 가상체험 등 흥미로운 콘텐츠들이 고객의 이탈을 막고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스텔라 스토리즈의 온라인 매출은 8월 론칭 이후 지난 11월 두 배 성장을 이루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