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보청기,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 2024년 부채 증정 및 평생 고객관리서비스 실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6-19 14:48: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 박영조 원장>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박영조청각연구소)에서는 “2024년 여름을 맞이하여 부채를 증정해드리는행사를 진행 그리고 평생 고객관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굿모닝보청기 일산 박영조청각센터는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보청기 전문케어 서비스인 스타키라이프 공식 인증센터일 뿐만 아니라 최근 고객관리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만족도를 크게 끌어올리고 있다.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박영조청각연구소)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에어컨도 좋지만, 휴대하기 편한 부채를 이용하여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서 부채를 제작 무료로 나누어 드리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현재 일산 전지역의 대한노인회 경로당에 부채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렸으며, 보청기센터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로 부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산보청기 전문점인 박영조보청기청각센터에서의 고객관리서비스는 청력검사, 말소리 변별력 검사, 귀 내시경 검사, 실이 측정(REM), 보청기 착용 후 효과를 보는 음장검사 등을 시행하여 본인의 청력 상태를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심층 상담을 진행하는 순으로 이뤄진다.

 
네트워크 청력관리시스템으로 ‘고객관리서비스’를 시행한 시점의 청력정보가 체계적으로 보관이 되기 때문에 청력의 변화를 시간 순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고객관리서비스’는 무료로 시행되며, TV 소리를 키워서 듣거나 대화를 할 때, 말소리를 놓쳐서 자주 되묻는 등의 난청 증상이 의심된다면 ‘고객관리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일산 박영조보청기청각센터 박영조 원장은 "평생 고객관리서비스는 보청기 착용의 효과를 높이고 귀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에서 시행하고 있다"라며 "고양시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파주시, 김포시 노인복지기관을 통해서 고객관리서비스와 청력관리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박영조보청기청각센터)의 전문 청각사 그룹은 글로벌 보청기 회사의 청각연구소 및 귀 전문 이비인후과 보청기 클리닉에서 13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춰 소비자에게 양질의 청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굿모닝보청기의 고양 지사로(본사 서울) 전국 100여개 지점을 통하여 전국 어디서나 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