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베스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저트 카페를 콘셉트로 하여 제품의 톤 컬러에 맞는 마카롱과 디저트 소품들로 테이블 공간을 준비했다.
2019년 설립한 릴리베스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들과 감각적인 기술력을 결합하여 제품을 만들어왔다
특히 릴리베스 피팅 풀 커버리지 쿠션 릴리베스의 대표 제품이다. 쿠션 하나로 초밀착 피팅(fitting) 포뮬러(Formula)로 오랜 시간 다크닝(darkening) 없이 고급스러운 피부결을 완성하는 저자극 쿠션으로 금번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한 고객들의 반응이 가장 좋았다는 것이 브랜드사 측 설명이다.
릴리베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릴리베스를 아직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생각한다”며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들이 릴리베스를 접하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과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