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더뽀숑 제공] |
성인용기저귀 전문 브랜드 더뽀숑이 프리미엄 성인팬티기저귀 ‘스킨핏 언더웨어 소프트’를 신규 출시했다.
‘스킨핏 언더웨어 소프트’는 시중의 팬티형 기저귀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특허기술인 ’마이크로 허리밴드’를 적용해 압박 없이 부드럽게 감기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하루 종일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부드러움과 신축성, 통기성 면에서도 뛰어난 균형을 자랑한다.
흡수력 면에서도 프리미엄 흡수층을 사용해 빠른 흡수를 돕고, 기저귀 중앙에 위치한 파란색 흡수층 ADL이 적용되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고 넓게 퍼뜨려 역류와 뭉침을 방지한다. 또한 이중 샘 방지막은 입체형 구조를 적용해 뒤척이거나 움직여도 새지 않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체험용 샘플 한 팩을 3,000원에 신청할 수 있는 런칭 이벤트가 진행되며, 샘플 구매 후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적립금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1일부터 33일간 5패 구매 시 3팩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더뽀숑 관계자는 “시중에 출시된 성인팬티기저귀 사용 과정에서 피부 자극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욕창과 발진을 예방할 수 있고, 압박없는 허리밴드를 통한 하루종일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한 기저귀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제품 ‘스킨핏 언더웨어 소프트’는 더뽀숑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