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점 B1층에서 7월 2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쿨 바캉스 페어’ 팝업스토어에는 해변 컨셉으로 플로퍼스 상품들을 전시한 공간이 마련되어 아동부터 성인 슈즈를 자유롭게 신어볼 수 있다.
플로퍼스(Float+rofers)는 물 위에 뜨는 가벼운 EVA폼으로 제작되어, 발에 편안하고, 세척이 간편한 슈즈로, 아동부터 남성, 여성까지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다.
또한 플로퍼스는 여름 시즌 메인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력셔리 브랜드들이 선보인 패셔너블한 로퍼형 슈즈를 신 듯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장마철 레인슈즈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플로퍼스 컨트리클럽, 포쉬, 크레욜라 시리즈 등이 있으며, 최근 선셋 슬라이드와 컨트리클럽 2.0을 출시해 강남점에서 처음 선보인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 되어 있으며, 팝업스토어 기간 중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과 밤부타올, 구매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부채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플로퍼스 신발과 함께 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 #플로퍼스 #플로퍼스팝업 과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팝업스토어 종료 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플로퍼스 관계자는 "올해도 긴 장마가 예고되면서 레인슈즈의 수요가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며 "장마철 대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 브랜드로써 이번 팝업을 통해 직접 플로퍼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