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집 대상은 체전에 관심이 많고 기자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 가능한 19~34세 청년이며, 체전 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심사 기준은 콘텐츠 제작 능력, SNS 활동 경험(개인 SNS 운영ㆍ유사 활동 경력), 열정 및 참여 의지 등으로 도내 거주자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을 우선해 선발할 계획이며, 선발 결과는 신청시 작성한 개인 메일을 통해 오는 26일 안내된다.
선발된 기자단은 위촉일로부터 체전이 개최되는 5월까지 ▲선수단 훈련, 경기장 현황, 대회 준비사항 등 체전 사전 홍보 ▲경기장 주변 관광지 소개 등 경남 홍보 ▲개회식 등 체전 행사 등에 대한 블로그 콘텐츠를 제작하고, 체전 홈페이지ㆍ인스타그램, 개인 온라인 채널 등에 게시해 전국에 체전 소식을 알리고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활동 혜택으로 콘텐츠 제작을 위한 소정의 원고료 및 체전 굿즈가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체전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모집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오는 5월13일부터 16일까지(4일간) 도내 5개시, 17개 경기장에서,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5월24일부터 27일까지(4일간) 도내 15개 시ㆍ군, 48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