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주식회사 유비아이코퍼레이션의 자연주의 더마 브랜드 ‘내추럴더마 프로젝트’에서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분 라인인 ‘HA 초저분자 부스팅 미스트’와 ‘HA 초저분자 부스팅 세럼’을 10일 출시했다.
‘HA 초저분자 부스팅 미스트’와 ‘HA 초저분자 부스팅 세럼’의 가장 큰 특징은 ‘고함량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함량으로 인한 즉각적인 수분 플럼핑 효과 및 건조함 개선’이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은 입자 크기가 작아 피부에 빈틈없이 깊고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조함을 개선해 준다.
HA 초저분자 부스팅 미스트에는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3,000ppm, HA 초저분자 부스팅 세럼에는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10,000ppm이 함유되어 있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라인에는 건조함을 잡아주는 고함량 초저분자 히알루론산뿐만 아니라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등으로 이루어진 8중 히알루론산을 더하여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 표면에 수분 막을 형성해 수분으로 가득 찬 피부를 만들도록 했다.
한편, 히알루론산 분자의 크기가 커질수록 제형의 점도가 높아 찐득하고 무거운 사용감을 보이나, 내추럴더마 프로젝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라인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의 함량이 월등히 높아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진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라인에 사용된 수중 식물인 연꽃은 수분을 끌어당겨 저장하는 힘이 강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
‘HA 초저분자 부스팅 미스트’는 판테놀과 비건 실크 성분을 사용하여 오일 성분 없이도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푸석해진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판테놀은 수분 증발을 막아 수분 유지 및 보습을 부여하고, 비건 실크 성분은 피부 결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며,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채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HA 초저분자 부스팅 세럼’은 수분의 손실을 막아주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비건 실크 성분을 사용하여 하루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내추럴더마 프로젝트 관계자는 “HA 초저분자 부스팅 미스트와 세럼은 오일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오일-프리(Oil-Free) 제품으로 평소 오일 성분이 맞지 않거나,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지성, 수부지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추럴더마 프로젝트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