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전자, 2024년형 AI 스마트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 3가지 혜택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07 15:40: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SB미디어 제공)

 

스마트 가전 기업 로엘전자가 2024년형 AI 스마트 복합식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 구매자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엘전자는 ‘보스 헬스케어’를 8만 원 즉시할인가에 판매하고, 제품 구매 후 구매처와 함께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등록하면 8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1:1 증정한다. 또한, 작성한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4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로엘전자 스마트스토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교적 따뜻했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다. 기상청은 주말 비 이후 오전 기온이 10도 이상 떨어지고 체감온도도 낮아졌다며 건강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기온이 낮아지면서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 실내 습도도 낮아져 피부와 기관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다. 공간의 크기에 관계없이 실내 습도를 조절할 수 있는 똑똑한 가습기가 필요한 이유다.

로엘 ‘보스 헬스케어’는 차가운 가습과 뜨거운 가습을 3단계로 지원하는 AI 스마트 가습기다. 스마트폰으로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가 바깥에 있어도 실내의 가습기를 작동시켜 실내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보스 헬스케어’는 적게는 시간당 120ml, 많게는 최대 600ml까지 가습할 수 있어 원하는 습도까지 빠르게 도달한다. 3세대 가열볼을 적용해 물에 닿는 면적을 넓힌 가습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습 효과가 높다. 복합식 가습기 최초로 오토펌프를 내장해, 물탱크의 물이 넘치거나 침수되지 않고 효율적으로 물을 끌어올려 뿜어준다.

분무 높이는 최대 160cm까지 높아 사용하는 실내 공간이 넓어도 습도를 빠르게 맞출 수 있다. 여름에는 차가운 가습으로 온도를 낮춰주고, 겨울에는 뜨거운 가습으로 포근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대용량 12리터 물탱크를 갖춘 ‘보스 헬스케어’는 고온 가습 시 UV-C 자가살균 기능으로 99.9%의 살균 능력으로 깨끗한 물을 실내 공기에 공급해 준다.  

 

측면의 투명 창을 통해 물탱크의 수위를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고, 물이 부족하면 디스플레이에 상태등이 점등돼 쉽게 알 수 있다. 물은 상부에서 그대로 부을 수 있어 간편하고, 가습구, 뚜껑, 물받이, 본체, 물탱크 등 부품을 완전 분리·세척할 수 있어 관리도 간편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