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 콜라보 신제품 출시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8-13 15:41: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이미지에 등장하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 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콜라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