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새로운 광고 캠페인 공개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8-21 15:4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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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두나무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대는 이미 업비트’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자산 개념과 빠르게 진행되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제도화를 배경으로, 업비트가 선도하는 새로운 금융의 현재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언제부터였을까? 그 많던 동전 못 본 지가. 지폐 한 장 안 들고 다닌 지가”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두나무에 따르면 영상 중간에서는 가상자산 제도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언급하며, 새로운 금융 패러다임이 현실로 다가왔음을 강조한다.

실제로 지난 7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시행 1주년을 맞았다. 금융정보분석원이 발표한 2024년 하반기 가상자산사업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국내 가상자산 거래 가능자는 970만명에 달한다. 

 

영상은 "실체를 논할 시간은 지났다. 시대는 이미 업비트"라는 문구로 마무리된다. 이번 캠페인은 TV, 온라인,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개된다. 


새로운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12일까지 업비트 신규 가입자가 첫 거래를 완료하면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업비트 앱을 통해 회원 가입 후 첫 거래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디지털 자산이 이미 대중적인 투자 자산으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며 “첫 거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업비트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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