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양주도시고속도로㈜는 주말과 공휴일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복나눔 경품 이벤트’를 오는 10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석호평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 문화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패TG를 통행하는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주간·월간·연말 단위로 조건 충족 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경품은 아이폰17 Pro, 플레이스테이션5,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풍성하게 마련됐다.
QR코드는 ▲남양주도시고속도로㈜ 공식 인스타그램 ▲수석IC 램프 ▲이패IC 램프 ▲평내IC 램프 ▲영업소 광장부 등 현수막과 ▲1-4번 남양주 버스 외부 광고 ▲다산, 평내호평, 마석 아파트 내부 광고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NS 참여형 ‘소문내기 이벤트’도 1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QR코드로 접속해 응모하면 선착순 600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남양주도시고속도로㈜ 관계자는 “그동안 수석호평도시고속도로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는 단순한 경품 이벤트를 넘어, 시민들과 함께 웃고 나누는 따뜻한 도로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도로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도시고속도로㈜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현장 안내문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