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RTC’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되어 있다.
색조가 강한 눈과 입 위주 메이크업 클렌징을 마치면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로 말끔한 모공을 만들어 볼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잔여물 제거를 위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폼’은 미끈거림 없이 개운하게 클렌징하여 피지 컨트롤과 모공케어를 도와준다. 여행용으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ml 크기의 상품이다.
에센스가 가득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필링 토너 패드’는 자극없이 닦아내듯 각질을 제거해 주고 촉촉하게 수분 충전까지 느껴볼 수 있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는 코뿐만 아니라 턱, 이마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말끔한 클렌징은 건강한 피부 개선의 시작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