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른데이는 매월 첫번째 금요일 하루동안 전메뉴 방문포장 시 5,800원 할인을 제공하는 정기적인 이벤트다. 매달 첫째주 전국 가맹점에서 자발적으로 매장 내·외부를 청소 및 소독을 진행, 가장 깨끗하고 바삭한 치킨을 할인이라는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게 제공하자는 마음에서 처음 시작된 프로모션이다.
이번 바른데이는 12월 1일(금) 진행되며, 자사앱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른치킨앱을 접속한 후 인근 매장에 들어가 상단에 노출된 5,800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다운받은 쿠폰은 결제 과정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방문포장 주문 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다.
전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돼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잇츠바삭 시리즈의 ‘현미바삭’부터 특색 있는 시즈닝으로 맛을 더한 마라바삭, 달콘바삭, 바질바삭, 온가족이 즐기는 ‘점보현미바삭’, 1일 리뉴얼 출시되는 ‘치킨케이크’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바른치킨 마케팅팀 김진혁 책임은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과 함께 브랜드의 상징적인 숫자인 58의 의미도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바른데이를 비롯한 우리만의 색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깨끗한 기름에 딱 58마리만 튀기는 치킨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대한민국 국민은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 치킨을 먹을 권리가 있다'는 기업모토 아래 깨끗한 기름에 튀긴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름 18ℓ에 치킨 58마리만 조리하고 산가를 1.0 이하로 유지하는 것이 바른치킨만의 기준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