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씨앤씨 2024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원두 파트너 모집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8-12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리미엄 커피 전문 기업 랩씨앤씨(Läb CNC)가 오는 29일~9월1일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 참가해 카페 창업 및 운영에 관한 상담을 진행한다.


Lab CNC는 커피연구소(laboratory)로 커피(Coffee)&화학(Chemists)의 융합을 통해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R&D팀은 로스터, 바리스타, 화학자들이 협력하여 커피의 맛과 향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통해 제품을 개발한다.

 

랩씨앤씨 김차윤 대표는 “최적의 프로파일링을 통해 생산된 랩씨앤씨의 프리미엄 원두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 납품받을 수 있도록 이번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여했다”며 “예비 창업자 및 파트너사에 1:1 맞춤 상담으로 카페 창업 및 운영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랩씨앤씨는 400여 개의 파트너사와 협력하며, 생두 선정부터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커피 한 잔까지 모든 과정을 윤리적으로 관리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있다. 국내외 로스팅 대회와 바리스타 대회에서 수차례 수상한 경험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규 파트너 상담 시 현장 방문을 통해 카페 추출 레시피 및 바 설계 등의 컨설팅도 지원하며, 박람회 현장에서는 상담자를 위한 원두 샘플 증정 및 특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랩씨앤씨 쇼룸 '카페 븨븨븨’에서는 대표 블렌딩 8종과 시즌마다 새롭게 소개되는3종의 싱글 오리진, 2종의 디카페인 커피를 포함한 랩씨앤씨의 전 제품 체험 및 창업과 사업자 전용 상담 프로그램이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 교육 프로그램 '렙업데이'를 운영하여 파트너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커피 애호가들에게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랩씨앤씨는 박람회 기간 동안 △ 카페창업컨설팅 △ 카페사업자원두 △ 장비 납품 △ 원두OEM △ 프렌차이즈 납품 등과 함께 △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게이샤 아이스크림 등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랩씨앤씨의 임미선 실장이 카페베이커리 공식 카페 창업 세미나에 연사로 참여하여 400여곳의 파트너십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커피 센서리’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두 납품, 카페 창업 컨설팅, 커피 교육 등에 대한 문의는 랩씨앤씨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채널,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