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 ‘Autumn Event’ 개최, 9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 제공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9-15 16:07: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압구정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가을을 맞아 ‘Autumn Event’를 개최, 오는 9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회원 등록 시 특별 할인과 맞춤형 혜택을 마련해 성혼을 준비하는 싱글 남녀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노블리는 대한민국 상위 0.1% 커플매니저들이 모여 설립된 성혼 전문 결혼정보업체다. 상류층 결혼, 전문직 결혼, 초혼, 재혼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싱글 남녀의 진실된 만남과 결혼을 성사시켜 온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품격 있는 1:1 맞선과 프라이빗 파티, 정기적인 사교모임을 통해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엘리트, 전문직, 정재계 및 사회적 명망을 지닌 재력가 자제들의 프라이빗 네트워킹을 돕고 있다. 또한 철저한 신원 인증 절차를 거친 회원만 가입할 수 있어 만남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보장한다.

이러한 노블리는 ‘Autumn Event’를 진행해 정회원 가입 시 20% 비용 할인(선착순 100명) 혜택과 함께 가입 등급 업그레이드와 함께 커플매니저 4명이 관리하는 ‘1:4 집중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입 등급 확인 및 추천 프로필을 제안하며, 상담 시 연애 진단 점검도 제공할 예정이다. 상담의 경우 무료로 진행돼 더욱 풍성한 혜택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남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이번 ‘Autumn Event’는 가을 시즌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매칭과 신뢰 기반의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KBS Joy ‘중매술사’에 출연해 매칭 성공 시만 증정되는 중매반지를 총 4회 획득했으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커플팰리스 시즌 1, 2’에서 멘토로 활동한 바 있다. 약 2천 쌍의 성혼을 성사시킨 업계 20년차 베테랑 커플매니저 출신 대표로 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