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매치, 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NEST G밸리’ 3기 최종 선정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9-04 16:08: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인공지능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플렉스매치가 신용보증기금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공간 ‘NEST G밸리’ 3기 입주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플렉스매치는 우수한 사업모델과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이번 입주 자격을 확보했다.

‘NEST G밸리’는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신용보증기금의 스타트업 전용 지원공간으로, 우수한 혁신성과 성장 가능성을 지닌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입주공간 및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3기 모집에는 우수한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혁신 스타트업들이 지원하였으며, 플렉스매치는 이 과정에서 치열한 경쟁을 거쳐 사업적 성과와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아 입주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NEST G밸리는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스타트업이 실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합 운영하는 창업 보육 인프라다. 맞춤형 보증상품, 민간 투자연계 플랫폼(U-CONNECT), 밀착 액셀러레이팅, 글로벌 진출 컨설팅, 전문가 멘토링, 특강, 네트워킹 등 다방면의 지원이 집약돼 있다.

비금융 프로그램으로는 전문 AC(액셀러레이터)를 통한 3개월간의 밀착 액셀러레이팅, 맞춤형 전문 컨설팅, 회계·법률·해외진출 전문가 강의 및 간담회, 다양한 주제의 특강과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이와 같은 종합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플렉스매치는 기업의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플렉스매치 플랫폼은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간의 협업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캠페인 제안, 공동구매 연동, 리뷰어 모집, 메시지 관리, 정산 및 자동 리포트 생성 등의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며 글로벌 마케터들이 국경 없이 협업할 수 있는 SaaS 환경을 구축해가고 있다.

플렉스매치 관계자는 "NEST G밸리 3기 입주기업 선정은 플렉스매치가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과 시장 잠재력을 인정받은 결과라 생각한다”며, “입주기간 동안 다양한 금융 및 비금융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기업의 성장 기반을 다지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앞으로 국내외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더욱 정교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SaaS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