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영산,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에 ‘건담’ 가지고 다시 참여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2-24 16:19: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지영산 배우 (사진제공 : 주식회사 팜팜)

주식회사 ‘팜팜’이 기획한 도네이션 프로젝트 ‘팜팜& 스타 초록박스 챌린지’가 지난 11월 27일 첫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챌린지는 스타들의 애장품을 기존 도네이션 방식과는 달리 ‘팜팜’ 어플 안에서 경매시스템으로 진행되며, 판매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돕기와 현재 침체되어 있는 한국영화발전기금과 문화컨텐츠기금으로도 사용된다.

주식회사 팜팜은 2023년 10월 TIPS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물품의 소유권과 진위를 보장하는 독자적인 개인 디지털 인증 기술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디지털 인증 수단을 통해 판매자가 본인임을 검증하며, 등록된 물품은 블록체인 기반의 식별칩을 통해 안전하게 기록된다.
주식회사 팜팜은 이러한 기술을 기반으로 유명인의 소장품 경매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으로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라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 지영산 배우 (사진제공 : 주식회사 팜팜)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의 첫 참여자로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3’와 ‘아씨두리안’에서 좋은 연기로 주목받은 지영산 배우가 참여했고, 2호 참여자로는 임호 배우가 자신이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 야구단 ‘크루 세이더스’ 유니폼과 모자, 야구공을 내놓아 높은 경매가로 낙찰됐다.

 

이번에는 또다시 지영산 배우가 지난번에 제공한 ‘우주소년 아톰’에 이어 직접 만든 건담 5종 세트를 내놓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물품은 ‘건담 마크2, 백식, 제타, 넬 아가마, 더블 제타’ 등 우주세기 대표 모델 5종으로 구성된 모델이다. 지영산 배우는 취미로 아톰과 건담 프라모델 만드는 것으로 연예계에서도 유명하다,


지영산 배우는 “팜팜이 좋은 뜻에서 기획하고 진행하는 도네이션 캠페인에 1호로 참여한 것이 너무 기뻤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애정하는 건담 시리즈 5종을 내놓게 되었다”며, “건담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아울러 한국영화발전에도 작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영산 배우의 건담 5종 세트는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12시에 ‘팜팜’ 어플에서 공개된다.
한편,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에 지영산 배우 다음으로는 또 어떤 스타가 참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