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김지연은 수영장과 실내를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싱그러움과 수분 충전 후 활기찬 일상의 모습을 뽐냈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광고 영상에는 청정 알프스 수원지를 연상케 하는 푸른 수영장에서 물과 교감하며 수분을 충전하는 모습이, 실내를 배경으로 한 영상에서는 무료한 일상 속 에비앙으로 활기를 충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에비앙 관계자는 “배우 김지연이 가진 맑고 싱그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랑스 알프스에서 온 나의 스몰럭셔리’라는 에비앙의 정체성과 부합한다”며 “이번 모델 기용을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에비앙 ‘나를 위한 수분 충전’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비앙은 프랑스 알프스에서 생산되는 천연 미네랄 프리미엄 워터로, 4800m의 알프스산맥 청정 자연의 눈과 비가 특유의 빙퇴석 점토층 사이를 지나 약 15년에 걸쳐 느린 속도로 내려오면서 자연 정수된 것이다. 에비앙은 대표 프리미엄 워터로 미네랄이 풍부해 120년 넘게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지연은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BONA)로 지난해 2월 방송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주인공인 펜싱선수 ‘고유림’ 역으로 출연, 몰입도 높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3월부터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의 주연으로 출연하는 등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